
- 선거
- 정치
- 오피니언
- 지역뉴스
- 종합
- 코끼리회원코너
- 사람들
경주시는 ‘경주 황금정원 나들이’ 행사가 지난 13일을 끝으로 10일간의 일정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14일 밝혔다.
경주시는 지난 10일~ 12일까지 열린 제52회 신라문화제 현장에서 ‘경주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부스를 운영했다고 밝혔다.
SNS와 메신저를 통한 마약 거래가 실시간으로 이뤄지고 있음에도, 정부는 여전히 ‘신고-심의-명령’이라는 구시대적 3단계 행정 절차에 갇혀 있다는 비판이 국정감사에서 제기됐다.
경주시 시의회 본회의장에서 제293회 경주시의회 임시회 본회의에 나선다.
○ 주낙영 경주시장은 10월 17일 오전 10시 하이코에서 APEC 현장점검에 나선다.
경북도는 13일 도청에서 남북교류협력 사업 발굴 등 관련 논의를 위해 ‘제3회 경북도 남북교류위원회’를 개최했다.
경북도는 13일 도청 사림실에서 이철우 경북도지사, 우즈베키스탄 베흐조드 무사예프 대외 노동청장, 타히르존 사파로브 대통령실 담당관 등이 참석한 가운데, 우즈베키스탄 대외 노동청 및 고등교육과학혁신부와 ‘경북도 광역형 비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경북도와 경북개발공사는 경북도청 신도시 2단계 부지 내에 모듈러 견본주택 시범단지를 조성해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
경북도는 ‘산불 특별법’ 제정을 계기로 초대형 산불 피해지역의 산림을 단순 복구에 그치지 않고, 안정적인 소득 기반으로 전환하기 위한 ‘산림경영특구’ 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한다.
경북도수목원은 24~ 25일 양일간 ‘제9회 경상북도수목원 가을체험의 날’ 행사를 개최해 관람객들에게 깊어지는 가을 정취를 만끽할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