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선거
- 정치
- 오피니언
- 지역뉴스
- 종합
- 코끼리회원코너
- 사람들
경북자치경찰위원회가 자치경찰사무 분야 담당 경찰관의 직무 숙련도 증진과 창의적 치안 행정 개발 등을 위한 현장 맞춤형 전문 교육에 적극 나선다.
경주시가 2025 APEC 정상회의를 앞두고 추진한 북천 유지수 확보사업 현장을 주낙영 시장이 직접 점검했다고 4일 밝혔다.
경주시는 지난 4일 청소년수련관 강당에서 관내 유치원생을 대상으로 아동권리교육 및 성폭력예방 인형극을 진행했다.
경주시는 지난 4일 여성행복드림센터에서 ‘여행드림과 함께하는 9월 특강’의 첫 번째 강좌로 ‘학교전담경찰관에게 듣는 우리 아이 이야기’를 개최해 학부모와 시민들로부터 큰 관심을 모았다.
경북도가 2026년도 국비예산 확보를 위해 전방위적 대응에 나선다.
경북도는 4일 도청에서 BNK자산운용㈜, ㈜에코프로파트너스, 넥스트에스㈜, 경북농공단지협의회와 함께 ‘산업단지 및 유휴부지 태양광 발전시설 구축사업’을 위한 공동협력 및 투자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경북도는 12~13일까지 양일간 경일대학교 종합체육관에서 지역의 게임과 ‘경북도 AI 메타버스 영상제’(GAMFF) 수상작을 소개하고 도민들에게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2025 경북 게임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경북도는 착한가격업소의 실질적인 경쟁력 강화와 물가안정을 위해 올해 처음으로 도 자체 ‘착한가격업소 경영환경개선 지원사업’을 본격 추진한다고 4일 밝혔다.
경북도가 ‘K-U시티 프로젝트’의 하나로 지역 청년들의 감성과 창의력을 깨우는 새로운 문화콘텐츠 강의를 선보인다.
양금희 경북도 경제부지사는 3일 경북도 방위산업의 지속 성장을 위해 지역 방산 선도 기업을 방문해 기업 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