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선거
- 정치
- 오피니언
- 지역뉴스
- 종합
- 코끼리회원코너
- 사람들
경주시는 인왕동 선덕네거리 일원에 지역을 대표하는 스토리텔링형 ‘인왕동 문화공원’을 조성한다고 11일 밝혔다.
경주시가 광복 80주년의 역사적 의미를 되새기고, 2040년을 향한 도시 발전의 청사진을 그리는 두 가지 중대 과제를 한자리에서 점검했다.
경북도는 8일 경북연구원 대회의실에서 ‘2025 케이(K)-과학자 매칭 데이’를 개최했다.
경북도가 체감도 높은 저출생 극복 정책 발굴을 위해 11~ 24일까지 ‘저출생 극복 정책 제안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한여름 밤, 천년 고도의 고분 위에서 대한민국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선사하는 뜨겁고도 낭만적인 무대가 펼쳐진다.
경주시가 지난달부터 지급한 민생회복 소비쿠폰이 지역 소상공인 매출 증가와 소비 심리 회복에 실질적인 효과를 거둔 것으로 나타났다고 10일 밝혔다.
경주시는 제80주년 광복절을 맞아 민족자존과 국권회복을 위해 희생한 선열들의 숭고한 애국정신을 기리고, ‘범시민 태극기 달기 운동’을 전개해 국기의 존엄성을 높이며 광복의 기쁨과 의미를 함께 나누고자 한다고 10일 밝혔다.
경북도는 8일, 경주에 자리한 경북도 산림환경연구원에서 나라꽃 무궁화의 아름다움과 우수성 홍보를 위한‘2025년 경북도 무궁화 우수 분화 품평회’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포항시는 오는 18~ 21일까지 4일간 실시되는 2025 을지연습의 성공적인 수행을 위해 지난 8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세부실시계획 시달 회의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제8회 대한민국 대학생 요트 대제전’이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 사흘간 포항 영일대해수욕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 | |